샬롬 :)
어린이지구 여름캠프&축제의 첫걸음인 목자강습회가 지난 6월 21일(주일)에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목자강습회에서는 여름 사역의 주제와 프로그램을 함께 나누고, 공과 실습과 찬양을 배우며 캠프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하나님의 마음으로 다음세대를 품고, 어린이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해 함께 기도하며 마음을 모았습니다.
앞으로 7월 한 달 동안 이어지는 다양한 사역들을 통해 어린이지구의 다음세대가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가는 제자로 자라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