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지구촌교회 글로벌 셀 콘퍼런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05-31 16:07:48 조회수 : 244 작성자 : 사역조정실

본문

<CTS 뉴스>

2018 지구촌교회 글로벌 셀 콘퍼런스

앵커: 셀교회 운동을 통해 건강한 교회의 표본을 만들고 있는 지구촌교회가 ‘2018 글로벌 셀 콘퍼런스’를 열었습니다.
앵커: 평신도 선교사 양성으로 건강한 교회를 만들어가는 현장을 이율희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1999년부터 셀 교회를 시작해 현재 1,200개 이상의 셀을 구성하고 있는 지구촌교회가 사역 노하우를 나누고자 ‘2018 글로벌 셀 콘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강사로 나선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는 “성장보다 중요한 목표는 건강한 교회를 만드는 것”이라며, “셀 교회는 건강한 교회를 만드는 유일한 대안”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평신도들이 선교사적 삶을 살아갈 때셀 교회의 궁극적 비전인 민족의 치유와 세상의 변화가 일어난다.”며, 평신도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sot) 이동원 원로목사 / 지구촌교회
 지구촌교회 진재혁 목사는 “주일 모임만을 강조했던 한국교회는 친밀한 교제를 상실한 선데이 크리스천을 양산했다.”며, “주중에 함께 교제하는 시간을 통해 삶을 나누는 셀 교회를 만들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sot) 진재혁 목사 / 지구촌교회 
이번 콘퍼런스는 셀 인도와 전도법, 셀 교회 현장 탐방 등을 소개하며, 국내외 1,100여 명의 목회자와 평신도 지도자들에게 실제 적용할 수 있는 셀 교회 방향을제시했습니다.

int) 토모노 목사 / 일본
int) 장인식 선교사 / 태국 

사람을 세우고 삶을 예배로 바꾸는 셀 교회 운동. 세상을 변화시키는 평신도 선교사 양성과 함께 건강한 교회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CTS뉴스 이율흽니다.

http://www.cts.tv/news/view?ncate=THMNWS01&dpid=234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