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을 넘어 실제 생동하는
'셀 교회'를 경험해 보세요
셀컨퍼런스에 오시면 300여 개의 목장교회를 실제 탐방할 수 있습니다.

5/24(목) - 5/25(금) 지구촌교회 분당채플
등록하기

셀교회는 지구촌의 씨앗입니다.

목마른 우리의 물음에 하나님께서 가르쳐주신 방법은 ‘셀 교회’였습니다. ‘셀 교회’야 말로 교회 개혁에 대한 하나님의 대답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셀은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입니다.

셀은 쉼 없이 증가와 배가를 거듭해서 스스로 성장하고 그 영향력을 밖으로 펼쳐 나갑니다. 셀의 이 생명력으로 인해 셀 교회 운동은 지금, 빠른 속도로 전 세계에 확산되고 있습니다.

셀 교회 운동은 하나님의 대답입니다.

교회 안에서만 성도로 사는 힘없는 크리스천 대신 하나님은 당신의 자녀들이 삶의 한복판에서 믿음으로 살기를 원하십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것이 가능할까요? 목마른 우리의 물음에 하나님께서 가르쳐주신 방법은 ‘셀 교회’였습니다. 셀 교회야 말로 교회 개혁에 대한 하나님의 해답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셀 교회는 지구촌의 씨앗입니다.

17년 전 우리는 셀이라는 씨앗을 지구촌 땅에 심었습니다.
그 씨앗은 처음엔 가녀린 떡잎일 뿐이었지만 잎을 내고 열매를 맺고 이제는 무수한 씨앗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올해 13번째로, 우리는 사랑하는 동역자들, 그리고 셀 교회 운동에 진지한 관심을 가진 평신도 지도자들을 모시고 셀 컨퍼런스 v13을 열어 같이 비전을 나누고자 합니다.

셀 교회 운동을 통해서 우리는 꿈을 꿉니다.

평신도들이 모든 교회의 마당에서 일어서기를 기대합니다. 내가 변화되고 우리의 가정과 직장, 산업의 장을 변화시키는 진정한 리더들이 세워지기를 소망합니다. 살아있는 지체들이 건강하게 한 몸을 이루어 이웃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증거 하기를 원합니다. 셀 교회 비전을 붙잡는 모든 곳에서 민족이 치유되고 세상이 변화되는 역사가 일어날 것을 바라봅니다.
“셀 컨퍼런스는 여러분의 교회가 바뀌고
인생의 비전이 바뀌는 놀라운 치유와 변화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위대한 꿈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함께 꿈꾸는동역자
이동원 원로목사 / 진재혁 담임목사
지구촌교회 분당채플 오시는 길
1363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154번길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