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현 연구원은 "2분기 에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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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25-08-17 17:24 작성자 : test 소속 :본문
최용현 연구원은 "2분기 에코.
에코마케팅제공마케팅전문기업 에코마케팅이 2분기(4~6월) 연결 기준 매출, 영업이익이 각각 1,303억 원, 194억 원으로 2024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2.
3%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광고대행업이 2분기 매출 172억 원으로 역대.
관계자와 산대특 훈련 청년, 광주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AI 활용 기업 홍보마케팅실무과정' 특화훈련을 이수한 교육생들이 실제 가전기업의 현안을 주제로 기획·제작한 결과물을 발표했으며, 이를 지켜본 기업.
가 손흥민 영입 직후 세계적인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에이전시인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에이전시(CAA)와 전격 제휴를 맺으며 글로벌마케팅확대에 나섰다.
CAA는 LAFC의 공식 단독 글로벌 상업 대행사로서 전 세계 브랜드 및 스폰서십 파트너십을 총괄하게 되며.
비전·혁신 경쟁이란 취지가 무색하게 윤석열 전 대통령과 계엄·탄핵 공방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과거 '태극기 부대' 겨냥마케팅부터 이번 전당대회에서의 '배신자 소란'까지, 악순환을 풀 해법을 찾아야 한단 지적도 나옵니다.
[앵커] 광복 80주년을 맞아 유통업계가 태극기 전시와 기부 행사, 특별 상품 출시 등 다양한 '나라 사랑마케팅'에 나서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조금이라도 독립운동가 후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이른바 '가치 소비'를 위해 제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통신 3사가 단통법(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 폐지 이후 보조금 경쟁을 하는 대신 멤버십 혜택 강화를 통한마케팅경쟁에 나서고 있다.
단말기 할인에 따른 과도한 출혈을 피하면서 충성 고객을 확보하려는 취지로 풀이된다.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집행위원회는 14일 전 세계 성차별 해소를 위해 활동하는 ‘유엔여성기구’와 ‘유정근 삼성라이온즈 대표’를 특별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국은 모바일 보급률과 디지털 생태계 경쟁력에서 세계적 수준으로 평가받지만, 정작 AI를 고객 경험과마케팅에 결합하는 사례는 적다.
AI 활용 고도화가 브랜드.
최근 트렌드에 맞물려 다수의 일본 브랜드가 약진하는 한편 ‘애국마케팅’도 맞물려 있는 양상이다.
일본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을 적극 공략하며 ‘노재팬’ 운동의 여파가 점차 희미해진 현실을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