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공부방설치에 박차를 가하기로
페이지 정보
작성 25-08-17 08:27 작성자 : test 소속 :본문
충청북도교육청 제공 충청북도교육청과 보은군이 보은읍에 공립으로 운영되는공부방설치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윤건영 충북교육감과 최재형 보은군수는 14일 보은교육지원청에서 정책간담회를 갖고 공립형공부방설치·운영에 협력 체계를 다져나가기로 했다.
지난 2023년 개인 채널을 오픈한 정씨는 필리핀에서 쓰레기를 주우며 어렵게 살아가는 빈민가 아동들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공부방을 운영하며 필리핀 아동들을 돕는 모습으로 수많은 후원자를 모았다.
정씨는 실제 필리핀에서 '아동을 돕는 선한 봉사자'로 주목.
<앵커> 요즘 중·고등학생들은 공부하러 '스터디카페'에 간다고 하죠.
보은군이 일종의 '스터디카페'인 공립형공부방을 만들겠다며 도 교육청과 손을 잡았습니다.
교육부 공모에 선정되면 금상첨화일 것 같습니다.
<리포트> 보은군에는 8곳의 중.
울산남구가족센터, 다문화가족 자녀공부방멘토-멘티 프로그램 진행 울산남구가족센터가 다문화가족 자녀의 학습과 정서 지원을 위해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공부방멘토-멘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센터는 8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국석유공사와 연계해.
진주교육대학교는 지난 7일 대학본부에서 경상권역 'LH 꿈을 담은공부방'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대학생 멘토 20명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진주문고 관계자들도 참석해 멘토들의 활동을.
광주도시공사가 저소득 아동 가구에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아이가 행복한공부방만들기' 지원 사업을 4년째 이어가고 있다.
광주도시공사 제공 광주도시공사가 저소득 아동 가구에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아이가 행복한공부방만들기' 지원 사업을 4년째 이어가고.
양구군이 취약계층 아동의 성장과 발달을 돕기 위해 군 장병 자원봉사자와 연계한 ‘작은공부방’과 ‘기타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드림스타트 사업의 일환인 이 프로그램은 신체·건강, 인지·언어, 정서·행동, 부모·가족 등 분야별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통해.
55세 한국인 남성 유튜버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에 대해 조명됐다.
이날 방송은 55세 한국인 유튜버가 필리핀에서 운영했다는공부방내용부터였다.
별안간 필리핀 찾아가 현지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겠다며공부방을 열고 영상을 통해 후원까지.
2일 해남군에 따르면 문 전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는 전날부터 해남 달마산 미황사와 두륜산 대흥사에서 여름휴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