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목장 M52 오병이어 프로젝트 은혜와 감사나눔_허은지B

페이지 정보

작성 날짜 : 21-09-17 00:37 작성자 : 허은지B 소속 : 젊은이목장

본문

기도 제목을 나눠주세요.
1.첫 번째, 가르치고 있는 학생들에게 지혜와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이 있도록
2.두 번째, 일하고 있는 교육과 관련해 상담을 공부 중에 있습니다. 과정이 아프더라도 도망가지 않고 직면할 수 있는 힘을 넉넉하게 주실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세 번째, 결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순적하게 인도해주시길 원합니다. 이 과정에서 인격적, 재정적 그리고 현실적인 문제들을 만날 때 선하신 하나님을 믿고 담대하게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은혜를 나눠주세요. 
 


 일을 하면서 학업을 한다는 것이 하반기 들어서면서 고되게 느껴지기 시작할 즈음, 오병이어 헌금을 받았습니다.  학자금을 위해 일은 놓을 수는 없는데 코로나의 상황으로 직업적으로 더 어려운 상황이 되니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재정을 위한 기도의 비중이 늘어나는 것이 괜히 하나님께 죄스럽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그와중에 오병이어 헌금은 그 기도의 응답과도 같습니다. 응답을 넘어서 하나님께서 이 길을 응원하신다는 격려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렇게 작은 제게 도움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원을 받는데에 마음에 어려움을 덜어주실 수 있게 응원해주신 목사님께도 감사합니다. 하나님 나라가 이 땅 가운데 임하는데에 전문가로 쓰여지는 것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선한 책임감을 가지고 진실로 일하고 공부하겠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그 필드로 나아가 지원해 주신 분들의 마음과 몫을 합하여 성실하게 일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재정의 걱정을 덜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태초 전부터 택하시고 계획하신 그리고 결국 이루실 하나님과 지원해주신 후원자분들께 모든 감사와 영광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후원자 분들의 섬김에 배로 채워주시길 기도합니다. Praise the L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