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목장 M52 오병이어 프로젝트 은혜와 감사나눔_한승우H

페이지 정보

작성 날짜 : 21-09-17 00:35 작성자 : 한승우H 소속 : 젊은이목장

본문

기도 제목을 나눠주세요.
1. 믿게 된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바른 믿음과 바른 신앙인이 되게 인도하여주시고 하나님 예수님처럼 될 수는 없지만 믿는 사람은 다르구나!! 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살고 싶습니다
2. 제 가족과 요즘 주위에 건강이 안 좋아진 분들이 좀 있는데 잘 치료되어 건강 회복되길 기도드립니다.
3. 코로나가 빨리 물러나서 예전처럼 현장 예배와 사람들과 교제하고 나눔 만날 수 있길 기도드립니다.
4. 마지막으로 저와 잘 맞는 배우자 만나길 기도드립니다 




은혜를 나눠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청년2지구 주가 좋은마을 메디타치오목장에 한승우 형제라고 합니다.

아무도 예상치 못한 코로나로 모두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든 요즘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하는 일에 영향을 끼쳐 경제적으로도 많은 분들이 힘들 것 같습니다. 저는 2019년도에 어머니가 저보다 6개월 정도 초신자로 지구촌교회에 등록하시고 저도 그해 어머니 전도로 지구촌교회에 등록하여 코로나 전까지 정말 매 주일마다 빠지지 않고 파워웬즈데이도 자주 참석하며 하나님을 알고 싶은 갈망에 뜨겁게 믿음 생활하였고 지금도 코로나가 좀 꺾일 때마다 가끔 예배에 참석하며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현장 예배를 못 드리고 온라인으로 들이니 믿음이 조금 시들어지는 것도 사실이지만 요즘 투잡으로 좀 힘들지만 주일 날도 거의 근무가 있어 못 드리면 다시 보기로 드리고 찬양은 매일 말씀도 자주 접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부동산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타격으로 요즘 저뿐만 아니고 정신적으로나 경제적으로 힘드신 분들이 많으신 줄 압니다. 요즘 부동산 없는 국가부동산 정책으로 매매와 거래가 잘 안 되고 좀 힘든 시기입니다. 그래서 투잡을 하기로 하고 밤낮 가리지 않고 일하며 지내는 중 제 근황을 아시는 저희 목자님이 연락이 오셔서 M52 오병이어 프로젝트 프리랜서 지원금에 관해 설명해 주시며 지원을 권유해주셔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엔 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목자님도 하는 일이 일도 연기되고 못 할 때가 많아져서 경제적으로 힘들어 많은 분이 지원해 많이 도움 되고 은혜받으셨다면서 설명을 해주시어 지원했습니다. 사실 제 생각은 항상 교회에 헌금이나 봉사나 물질적으로나 어려운 이들에게 도움을 드려야 된다고만 생각했지 제가 어려워도 도움 받는 건 생각도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근데 이번에 지원하게 되어 저보다 어려운 사람들이 많을 텐데 교회의 지원을 받게 되었는데 제가 받아도 되나 싶고, 그랬는데 깊게 생각하고 기도해보니 주는 것도 좋지만 받는 것도 잘 받으면 은혜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금전적인거 보다 교회에서 주는 따뜻한 마음과 응원과 기도가 제게 아주 큰 힘을 주셨고 감사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