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목장 M52 오병이어 프로젝트 은혜와 감사나눔_이성은M

페이지 정보

작성 날짜 : 21-09-16 23:38 작성자 : 이성은M 소속 : 젊은이목장

본문

기도 제목을 나눠주세요.  

1. 병이 프로젝트을 통하여 하나님의 성령충만의 은혜을 경험하게 하시며  저을 통하여 하나님의 선하심과 예수그리스도가 전해지는 놀라운 능력을 경험하게 하여주소서 

2. 미래의 비전을 준비하며 좋은 직장으로 하나님이 인도하여서 좋은 사람들과 만남의 축복을 허락하시며 그리스도인으로 복된 삶이 될수 있도록

3. 믿음과 능력있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 결혼 할수 있도록

4. 친동생이 하나님을 만나며 예수그리스도를 믿고 구원 받을수 있도록




은혜를 나눠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성은입니다.

오병이 프로젝트을 통하여 성도님들의 귀한헌금으로  저에게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매일 삶에 목적과 가치있는  삶이 되기 위해 사회에서 열심히 살아가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가 믿는 하나님을 통하여 내 삶이 하나님의 선함으로 드러내며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와 비전의 가치가 온전히 사명감으로 감당하여 사회에서 아름답고 성숙된 기독교의 삶이 되길 소망합니다.

시편 121 1,2절의 말씀에서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 에게로서다.


시편의 말씀처럼 나의 도움은 나의 상황을 아시고 그 때에 맞는 오병이 프로젝트을 통하여 도움을 주시며 그 은혜로 감사함과 소망으로 나아가는 삶이 되었습니다.


오병의 프로젝트을 통하여 하나님의 일하심과 선하심을 믿고  영적으로 성숙함과 내면의 그리스도인으로 아름다움과 사회에 선함으로 나의 삶이 온전히 예수그리스도가 전해지는 삶이 되길 바랍니다.  오병이 프로젝트로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