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목장 M52 오병이어 프로젝트 은혜와 감사나눔_유승진C

페이지 정보

작성 날짜 : 21-09-16 23:24 작성자 : 유승진C 소속 : 젊은이목장

본문

기도 제목을 나눠주세요.
1.벽지사랑으로 도배일을 하고있는데 도배팀원들과 꾸준히 일할수 있도록
2.견적서를 넣고 소비자하고 이야기를 잘 할수있도록
3.틈틈히 기도를 하고 있는데 꾸준히 기도 할수있도록
4. 가족들이 건강하게 화목하게 지낼수 있도록
 



은혜를 나눠주세요.


20년 하반기에 제가 도배프리랜서를 시작하면서 하나님께 많은 기도를 하였고, 작년에는 일상 속에서 바쁘게 지나왔다가 21 1월부터 조금씩 도배일이 조금씩 줄어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지나면서 서서히 힘들어지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나님께 기도제목으로 기도를 하는데 , 저의 마음속에 원망도 있었고, 성실하게 기도도 하는데 저한테 시련이 닥치고 있었습니다. 

어느 순간 M52 오벼잉어 프로젝트 프리랜서 지원금 교회에서 지원이 된다는 소식을 듣고 기도하면서 신청을 하였습니다. 저에겐 그 시간들이 귀했고, 틈틈히 기도를 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교회에서 신청한 성도가 많아서 늦게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마음 속으로 못 받을 수 있겠구나 생각을 하였습니다. 다시 자세하게 읽어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지원자가 너무 많아서 금액을 줄이고 신청하신 성도님을 알고 하나님께 전부 도와줄려는 마음을 느꼈습니다.

사도행전 27:25 "그러므로 여러분이여 안심하라 나는 내게 말씀하신 그대로 되리라고 하나님을 믿노라"

갑자기 사도행전 말씀이 생각이 나면서 하나님께 다시 기도를 하면서 그 시간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번주에 강원도 일하고 갔다오고 다음날에 지원금이 입금이 되었고, 제가 알던 금액이 달라서 너무나 당황했고, 어쩔 수 없이 너무나 기쁜 마음에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기도를 하였습니다. 작은 돈이지만 그돈은 저에게 생명 같은 돈이 되었습니다.